본문 바로가기

2019/03/19

(3)
우리아이 프로필사진 찍기 이벤트 단돈3만원으로 프로필 사진 촬영, 액자제공 이벤트 [신청자 전원 특별한 혜택]프로필 촬영, 최고급 메탈 액자, 컨셉별 의상 대여,주니어 '베스트 모델상' 이벤트 참가 만 3세(36개월) 이상 ~ 10세 이하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서울·경기·인천 지역만 가능~ 2019년 3월 30일 마감 이벤트참여하기 이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맘에 드셨으면 ♥공감 클릭 & SNS 공유 부탁드려요!
영화 "바이스" 메인 예고편 영화 "바이스" 메인 예고편 - 제목 : 바이스- 개요 : 드라마- 개봉 : 2019.04.11- 감독 : 아담 맥케이- 출연 : 크리스찬 베일(딕 체니), 에이미 아담스(린 체니) - 줄거리이것은 실화다, 그는 역사상 가장 비밀스러운 권력자였으므로 혹은 실화에 가까운 이야기다. 대기업의 CEO에서 펜타곤 수장을 거쳐 미국 부통령까지 오른 딕 체니(크리스찬 베일). 재임 시절, 보이지 않는 이면에서 그가 내린 결정들은 세계의 흐름을 바꿔 놓았고 뒤바뀐 역사는 다시는 회복될 수 없는 시간에 묻혀버렸다. 이제 그가 바꾼 글로벌한 역사의 변곡점들을 추적한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맘에 드셨으면 ♥공감 클릭 & SNS 공유 부탁드려요!
She : 내 농염한 그녀 - 성인용 웹툰 She : 내 농염한 그녀 성인용 웹툰 19세이상만 감상하세요! 줄거리 파견근무로 타지 생활을 시작하게된 영수는 그곳에서 자신의 이상형인 수민을 만난다. 밤새 자신을 애만 태우고 사라진 그녀. 아쉬움만을 남긴 채 영수는 파견기간 동안 신세를 질 친구 호철의 집으로 향한다. 놀랍게도 그곳에는 수민이 있었고, 그녀는... 내 친구 호철의 ...였다. 가질수 없는 여자를 사랑해 버린 스.... 1화 - 해변가의 선녀 2화 - 사랑하게 된 것 같아요 3화 - 꽉 채운 느낌 4화 - 친구의 엄마? 5화 - 경리 아가씨 6화 - 훔쳐보기 7화 - 소개팅 8화 - 느끼고 싶어요 9화 - 우리 만나볼래?10화 - 옭아매지다 11화 - 키스마면서 해줘12화 - 꿈이 아니야13화 - 누드모델14화 - 화실에서...15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