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14

(3)
가족사진 언제 찍어보셨나요? 가족사진 언제 찍어보셨나요?이런 질문 받아보셨나요? 답은 오래전...... 저도 그랬습니다. 월드스튜디오에서 이용고객 10만 돌파기념으로 이벤트 합니다.촬용비용 + 액정와 사진 + 촬용의상 모두 다 무료입니다. 부모님께 효도 무료로 효도할수있는 좋은기회~전국에 지점이 많아서 어디든 촬영이 가능하다고 하니 마감 되기전에아래에서 신청하시고 멋진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트라하 -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중 트라하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중 신청하기 독보적인 디테일과 자유도 높은 커스터마이징 트라하는 정밀하고 개성있는 커스터 마이징을 제공해, 세밀한 질감까지 표현된 고퀄리티 그래픽과 제한 없는 커스텀 기능으로 난 하나의 나만의 트라하를 생성할 수 있다. 트라하만의 오픈 필드, 그 무한의 아름다운 타라하는 방대한 오픈 필드를 섬세한 그래픽으로 구현해, 각 필드는 사막, 설산과 같이 특색있는 컨셉으로 제작되어 탐험의 즐거움을 극대화 했다. 인피티티 클래스로 즐기는 입체전투 트라하는 장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변화한다. 자유로운 무기 변경과 수많은 스킬 조합을 통해 클래스별 역할에서 벗어나 무한히 확장되는 플레이 경험을 할수있어, 다양한 전투환경에 맞춰 나만의 전투 스타일을 완성할수있다. 트라하 공식페이지 이동하기 ..
영화 - 이스케이프 룸 영화이스케이프 룸 - 제목 : 이스케이프 룸- 개요 : 액션, 공포, 스릴러- 개봉 : 2019. 03.- 감독 : 애덤 로비텔- 출연 : 테일러 러셀, 로건 밀러, 타일러 라빈 - 줄거리거액의 상금이 걸린 게임에 초대된 6명의 참가자 앞에 상상불가의 6개의 방으로 된 죽음의 방탈출 게임이 펼쳐지고,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그린 스릴러. 이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맘에 드셨으면 ♥공감 클릭 & SNS 공유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