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

(17)
영화<알리타 : 배틀 엔젤>메인 예고편 영화<알리타 : 배틀 엔젤>메인 예고편 - 제목 : 알리타: 배틀 엔젤- 개요 : 액션,모험,멜로/로맨스,SF,스릴러- 개봉 : 2019.02.05- 감독 : 로버트 로드리게즈- 출연 : 크리스토프 왈츠(닥터 다이슨), 마허샬라 알리(벡터)- 줄거리: 인간의 두뇌를 가진 기계 소녀그녀는 인간인가? 기계인가? 진짜 나를 깨워라!모두가 갈망하는 공중도시와 그들을 위해 존재하는 고철도시로 나누어진 26세기. 고철 더미 속 모든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알리타는 마음 따뜻한 의사 이도의 보살핌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이도는 사이보그인 알리타에게 특별한 과거의 비밀과 영혼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미스터리한 과거로부터 그녀를 지키고자 한다. 한편, 새로운 친구 휴고는 알리타가 위험한 고철도시를 헤쳐나갈 수 있..
한국영화<말모이>티저 예고편 한국영화<말모이>티저 예고편 - 제목 : 말모이- 개요 : 드라마- 개봉 : 2019.01- 감독 : 엄유나- 출연 : 유해진(김판수), 윤계상(류정환) - 줄거리 : 까막눈 판수, 우리말에 눈뜨다! vs 조선어학회 대표 정환, ‘우리’의 소중함에 눈뜨다!1940년대 우리말이 점점 사라져가고 있던 경성. 극장에서 해고된 후 아들 학비 때문에 가방을 훔치다 실패한 판수. 하필 면접 보러 간 조선어학회 대표가 가방 주인 정환이다. 사전 만드는데 전과자에다 까막눈이라니!그러나 판수를 반기는 회원들에 밀려 정환은 읽고 쓰기를 떼는 조건으로 그를 받아들인다. 돈도 아닌 말을 대체 왜 모으나 싶었던 판수는 난생처음 글을 읽으며 우리말의 소중함에 눈뜨고, 정환 또한 전국의 말을 모으는 ‘말모이’에 힘을 보태는 판수를..
한국영화<리벤져>메인 예고편 한국영화<리벤져>메인 예고편 - 제목 : 리벤져- 개요 : 액션- 개봉 : 2018.12.06- 감독 : 이승원- 출연 : 브루스 칸(율), 박희순(카를로스 쿤), 윤진서(말리) - 줄거리악마를 잡기 위해 악마가 되다!극악무도한 사형수들을 격리시켜 놓은, 어떠한 법도 상식도 통하지 않는 죽음의 섬 ‘수라도’ 이곳을 지배하는 절대악 ‘쿤’(박희순)을 잡기 위해 스스로 악마가 되는 길을 택해 사형수가 되어 ‘수라도’에 들어온 전직 특수경찰 ‘율’(브루스 칸) ‘율’은 ‘쿤’의 아지트를 찾던 중 우연히 마주친 ‘말리’(윤진서)와 ‘바우’(김인권)로 인해 과거의 신분이 들통나게 되고 모두가 죽이고 싶어하는 살해 대상으로 지목된다.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는 ‘율’은 복수를 위해 목숨을 건 반격을 시작하는데… 이..
영화<저니스 엔드>극찬 예고편 영화<저니스 엔드>극찬 예고편 - 제목 : 저니스 엔드- 개요 : 드라마, 전쟁- 개봉 : 2018.11.28- 감독 : 사울 딥- 출연 : 샘 클라플린(스탠호프 대위), 에이사 버터필드(롤리 소위), - 줄거리 : 1918년 3월 18일 프랑스의 어느 최전방 대피호, 계속되는 전쟁 속 불안과 공포에 휩싸인 ‘스탠호프 대위’ ‘스탠호프’에게 정신적 지주와도 같은 ‘오스본 중위’ 오랜 친구 ‘스탠호프’를 찾아 최전방으로 나선 신참 ‘롤리 소위’ 긴장감과 전쟁의 공포만이 가득한 그곳에서 모든 감정들은 뒤엉켜 버리고, 갑작스럽게 이 모든 상황을 뒤바꾸려는 명령이 부대에 내려지게 되는데… 언제 터질지 모르는 전운이 감도는 최전방 참호에 놓인 세 남자! 지옥 같은 나흘, 그들의 모든 것이 무너지기 시작했다! 이글..
영화<아쿠아맨>파이널 예고편 영화<아쿠아맨>파이널 예고편AQUAMAN, 2018 - 제목 : 아쿠아맨- 개요 : 액션,모험,SF- 개봉 : 2018.12.19- 감독 : 제임스 완- 출연 : 제이슨 모모아(아서 커리 / 아쿠아맨) 니콜 키드먼(아틀란타 여왕) - 줄거리땅의 아들이자 바다의 왕, 심해의 수호자인 슈퍼히어로 아쿠아맨의 탄생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이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맘에 드셨으면 ♥공감 클릭 & SNS 공유 부탁드려요!
영화<워크 투 리멤버>메인 예고편 영화<워크 투 리멤버>메인 예고편 - 제목 : 워크 투 리멤버- 개요 : 드라마,멜로/로맨스- 개봉 : 2018.11.29 재개봉- 감독 : 아담 쉥크만- 출연 : 쉐인 웨스트(랜던 카터), 맨디 무어(제이미 설리반) - 줄거리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사람의 ‘썸' 스캔들! 아웃사이더 ‘제이미’에게 일진 킹카 ‘랜든’이 빠졌다고? “날 사랑하지 않겠다고 약속해!” 서로에 대한 마음을 부정하지만 자기도 모르게 사랑에 빠져버린 두 사람. ‘썸’이 ‘사랑’으로 발전하자 둘의 만남을 방해하는 사람들이 하나 둘 나타나는데… 주변의 방해해도 불구하고 사랑을 키워가는 두 사람. 그런 그들 앞에 가혹한 운명이 기다리고 있었으니, 과연 ‘랜든’과 ‘제이미’는 이대로 사랑할 수 있을까? 이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맘에..
약혼자는 동거중 - 성인용 웹툰 약혼자는 동거중성인용 웹툰 줄거리 요약 "아버지와 단 둘이 사는 중학생인 현상원에게는 아버지가 멋대로 정한 자신도 모르는 약혼녀가 있었다. 같은 중학생이라 생각했던 약혼녀는 24살의 어른이었다!? 연상의 약혼녀와의 두근두근 동거 라이프 시작!" 매주 토 연재, 총 55화 이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맘에 드셨으면 ♥공감 클릭 & SNS 공유 부탁드려요!
크림파이 - 성인용 웹툰 크림파이성인용 웹툰 줄거리 복학생 변태형은 학창 시절부터 친구인 오난희가 여자로 보이기 시작했다.과연 무사히 친구에세 연인으로 갈 수 있을까?맛있는야담축축한 툰 캐스트!청춘들의 얽히고 설킨 색정 로맨스그안에서도 사랑은 분명있다! 매주 토요일 연재 현재 50화까지~ 19세 이상 성인만 감상하세요! 이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맘에 드셨으면 ♥공감 클릭 & SNS 공유 부탁드려요!